Monkey King Token (MKT) 상장 기념식과 Monkey Mall Merchant Partnership과의 MOU——전 세계의 소비자 지출 결제 단계를 면제합니다!

2020-08-11 MKT



어디에나 적용되는 하나의 코인!  7 Star Monkey Legend MKT Monkey King Token 출시해 새로운 소매 토큰 접근 생태계를 조성했습니다!


7 Star International Monkey Legend, Monkey King Legend New Retail Ecology Alliance 공유 체인인 The Monkey King Token 연결된 온라인 오프라인 글로벌 디지털 자산 토큰을 구축합니다. MKT 2020 8 8 오후 8시에 말레이시아에서 공식 출시했습니다. MKT 세계 3 암호화 화폐 거래소에 동시에 출시하여, 모든 형태의 기본 니즈를 하나로 통합하고 가치 순환을 이루기 위한 상생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하였습니다. 이제 MKT 무료로 세계에 제공해 디지털 화폐의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MKT 글로벌 디지털 소비자 지출 시나리오 지원을 포함하는 액세스 토큰입니다. MKT 향후 3 안에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출시식 저녁, MKT 창립자 미스터 레이먼드 , MKT 마케팅 이사 미스터 차이, MKT 기술 고문 조나단 박사, MKT 홍보대사 미스터 제임스 , 마케팅 이사 미스터 다렌 등이 MKT 대상장 기념식 시작했습니다. MKT 공식 글로벌 출시는 0.10달러입니다. 이제 MKT 중국과 싱가포르의 명망 있는 암호화 화폐 거래소, 한국에서 4번째로 거래소인 '프로빗', 중국과 베트남의 10 거래소인 'ZG거래소'에서도 만날 있습니다. MKT 세계에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실질적인 현장 적용을 알리기 위해 정점까지 올라가 국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MKT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캄보디아, 태국 그리고 필리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MKT 지금 어디든지 있고 심지어 세계에서 가장 외진 구석에도 있습니다.



기념식 당일에, MKT 소비자 결제라는 새로운 블루오션 전략을 시작했습니다. , ·오프라인 쇼핑 커머스의 새로운 소매 생태계에 토큰 액세스하도록 하고 ·오프라인 제휴 상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각서를 작성하여 Monkey King 블록체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회원들은 MK분만센터, Monkey King Mall,  MK International Real Estate, MK Thai Restaurant, MK HongCheon Grill, Monkey King Café, MK ECO LAND PLANTATION, MK GROCERY, MONKEY WASH, MK WELLNESS, MK LEGEND Hot Pot, MK AMUSEMENT Media, MK Film Ventures, MK JAPANESE CUISINE, MK ACGROWORLD, Monkey King Premium Club & Wine Cellar MK Auto Dealership,소매점 다양한 무료, 손쉬운 지출이 가능한 MKT 제휴상점 서비스를 즐길 있습니다.



MKT 보유자는 가맹점 플랫폼의 모든 서비스와 제품을 회원가격을 통해 구매할 있어 최고의 할인을 받을 있습니다. 이제 전통적 로열티 포인트, 멤버십 카드, 쿠폰 대신 MKT 발행해 빅데이터와 소비자 경험을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소비자 거래를 촉진하고 가맹점의 실적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상인들이 MK신소매생태연합에 가입하여 제휴 모든 상인들 간의 협력과 흐름 공유를 창출할 있어 유량비용, 고객취득비용, 신뢰비용을 크게 절감할 있습니다. MKT 비즈니스 시스템에서 사람, 상점, 상품, 통화 정보를 연결합니다. 모든 것은 자원 집계를 달성하고 권익의 상호운용성을 창출하며, 다양한 산업에서 일련의 판촉 활동과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소매 모델을 상생 공유합니다.



MKT 최고 경영진과 VIP들도 MKT IPO 계획의 공유 비전, 차세대 디지털 비즈니스 제휴의 공공 체인, 그리고 7 Star International 미래 청사진을 주목했습니다. 회원들은 블록체인의 계획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정교한 공유와 토론으로 깨달음과 보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7 Star Monkey Legend 말레이시아의 Rich List Club 멤버로 공식 등록했고, 모든 회원들은 즐겁고 놀랐습니다.


서명식은 인기 있는 스타들이 출연했고, 컨퍼런스는 또한 "Million VIP" - 프레디와 캣츠, 세계 하모니카 챔피언인 키프 발렌타인, 90년대 유명한 아역 스타  -"Xiaoweiwei" 초청했습니다. 게다가 수많은 행운의 추첨이 있었고, 모든 MKT 보유자들은 행사장에서 상인 연합을 통해 자유롭고 쉬운 구매를 있었고, 프로모션 가격을 즐기고 MKT 힘을 경험할 있었습니다. MK 풍수지리 점성술 또한 Monkey King 심해 에너지 피라미드" 관중들에게 선보여 모두가 효과적으로 우주의 기운과 연결할 있고 축복받으며 만족스러운 삶을 창조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VIP들은 잊을 없는 행사를 완벽하게 마무리 지었고, Monkey King Token(MKT) 상장 기념식 & MOU  Monkey Mall Merchant Partnership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