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PEN, 라인프렌즈와 협업 통해 가장 경쾌한 팬 태블릿 출시

2020-10-19 HAIXUNPRESS

(선전, 중국 2020년 10월 19일 HAIXUNPRESS) 세계 유수의 디지털 페인팅 제품 브랜드 XP-PEN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펜 태블릿을 개발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은 더 광범위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더 재미있고 접근성이 높은 디지털 페인팅 기법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시리즈는 9월 18일부터 미국, 유럽, 중국, 한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판매 중이다.


XP-PEN CEO Li Yuanzhi는 "이처럼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젊은 소비자는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감정적인 애착과 더불어 새로운 스타일의 의사소통과 사회적 상호작용에서 그것이 작용하는 방식에 계속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에 따라 브랜드는 제품 마케팅에서 더 열린 자세를 취하고, 창의성을 발휘해야 한다"라며 "이로 인해, 당사는 한정판 시리즈를 출시하고, 디지털 페인팅을 더 재미있게 만들고자 라인프렌즈와 손을 잡았다"고 말했다.


신제품 시리즈는 Artist12Pro, Deco 01V2, Star G640 등으로 라인프렌즈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의 디자인을 담아 출시되었다. 또한, 라인프렌즈 에디션 시리즈는 귀여운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가 즐겁게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5년 동안 국제 브랜드 사업을 진행한 XP-PEN은 회사의 브랜드를 이어받고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단행함으로써, 젊은 층에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고품질 첨단기술 제품을 계속 디자인할 계획이다. 


라인프렌즈 소개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메신저 LINE의 스티커에서 시작된 캐릭터 브랜드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개발한 'BT21'을 비롯, 'ROY6' 등 새로운 캐릭터 IP를 선보이고 있다. 나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슈퍼셀 '브롤스타즈' 및 넥슨 '카트라이더' IP 사업 전개 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도약하고 있다. 


XP-PEN 소개

XP-PEN은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그래픽 태블릿, 펜 디스플레이 모니터, 스타일러스 펜 브랜드다. XP-PEN 팀은 화가의 개별적 수요를 충족하는 도구와 기술을 통해 모든 화가를 디지털 시대로 안내한다는 목표에 따라 끊임없는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XP-PEN은 유명한 디지털 그래픽 태블릿 브랜드가 됐으며, 전 세계 사용자는 XP-PEN이 시장에 선보이는 도구, 기술 및 가치를 인정하고 있다.


해외서메이신 마케팅:https://easybase.cc

해외 뉴스 발표:https://haixunpr.org/

중국뉴스발표:https://haixunpr.com/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