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명의 손님은 낭만주의 여행을 갔다

2020-10-03

9 26, 9 미아오 민족 축제 투어가 신지앙 만세 미아오 마을 풍경지에서 시작되었다.올해, 전국에서 12명의 손님들이 신지앙 미아오 마을에서 3일간의 로맨틱한 여행을 보냈다.


행사 기간 동안 손님들은 Xijiang Miao 민족 공연의 그랜드 세레모니 관람, Miao 자수 배우기, 수제 찹쌀떡 만들기, 화려한 옷차림 행진 다양한 활동을 경험했습니다.

한편, 그들은 먀오족 족의 오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데이트와 결혼 문화를 경험하고 맑고 아름다운 먀오족 사랑을 느낀다..  


Youfang으로도 알려진 Tour for Dating Xijiang 연례 그랜드 이벤트이자 Xijiang 가장 주목할만한 국가 문화 관광 브랜드 하나입니다. Youfang Miao 민족 그룹의 단어이며 이전에는 사랑과 데이트를 의미하는 "Yao Malang"이라고 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먀오족 그룹의 사람들은 적절한 나이의 독신 청소년이 농사를 통해 오프 시즌에 연인을 찾도록 장려하고, 먀오족 그룹의 청소년은 대음 스타일로 노래하고 게임을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그들의 애정의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최근 동안 Xijiang Xijiang 풍요롭고 다채로운 민족 문화와 관광 자원을 결합하기 위해“문화를 통한 관광 촉진”,“관광을 통한 문화 확산”및“문화를 관광과 통합”이라는 개발 개념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명성과 인식..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