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HaiPress
[사진=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은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으로 도시락을 싸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향상한 ‘TO-GO 도시락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TO-GO 도시락’은 ▲밀프렙 3P 밴드 세트 ▲2단 간편캡 도시락 ▲2단 밀폐캡 도시락 3종으로 판매된다.
종 모두 부드러운 베이지톤으로 바뀌었으며,도시락통의 경우 휴대하기 간편한 가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밀프렙 3P 밴드 세트는 BPA FREE 소재로 제작되었으며,전자레인지,냉동실,식기세척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개당 600㎖의 넉넉한 용량과 돔형 캡 설계로 음식이 넘칠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총 3개의 용기로 구성돼 3일치 밀프렙을 미리 준비할 수 있고,투명한 캡으로 내용물 확인도 쉽다. 새롭게 추가된 밴드는 용기를 단단히 고정시켜 이동 중에도 내용물이 샐 걱정이 적다.
‘2단 간편캡 도시락’은 530㎖,360㎖ 간편캡 용기 2개와 커트러리,1/3 나눔용기로 구성됐다.
530㎖ 용기에 밀폐캡을 적용해 국물이 있는 음식이나 반찬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2종 모두 530㎖,360㎖ 두가지 용량의 용기로 돼 원하는 식단에 맞춰 알맞게 사용 가능하다.
1/3 나눔용기가 있어 소스나 반찬을 섞이지 않게 따로 담을 수 있고,커트러리는 고정 실리콘이 있어 움직여도 소리가 나지 않아 이동 시 편리하다.
밴드 또는 가방 세트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도시락 가방은 내부에 방수 처리가 되어 관리가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