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KBO와 협업 피자 출시

2025-04-08 HaiPress

한국 도미노피자가 한국프로야구(KBO)와 협업한 피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O 리그 10개 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용기에 담긴 1인용 피자 ‘썹자’이다.

한국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썹자는 최근 개막한 KBO 리그 등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면서 피자를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썹자 피자는 4일부터 도미노피자 서울 잠실본점,개봉점,명동점 등 3개 매장에서 시범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 반응이 좋으면 스포츠 경기장 등에 판매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도미노피자의 홈페이지,모바일웹,자사앱을 통해 배달·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맥콘 베이컨·소시지 맥스·포테이토·리얼불고기 피자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1개당 7900원이다.

한국 도미노피자가 KBO와 협업해 출시한 ‘썹자’ 피자. <한국 도미노피자>

#

야구피자

한국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야구

썹자피자

야구경기장피자

KBO식품

KBO피자

한국도미노

도미노피자순위

도미노피자추천

KBO음식

야구경기음식

KBO리그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