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0
HaiPress
< 사진 제공 : ‘더커피(The Coffee)’ > 파리에서 미니멀한 감성으로 주목받은 글로벌 커피 브랜드 ‘더커피(The Coffee)’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첫 매장은 서울 성수동에 오는 5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다.
‘더커피’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제된 분위기,그리고 심플한 메뉴 구성으로 유럽과 미대륙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매장 인테리어는 일본 특유의 절제미를 연상시키며,차분하고 세련된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 사진 제공 : ‘더커피(The Coffee)’ > 이번 성수동 1호점은 번화한 카페 거리 속에서도 단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플랫 화이트 외에도,섬세한 맛을 살린 핸드드립 커피와 오리지널 브루잉 음료를 선보인다.
더커피 코리아 관계자는 “성수동은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받아들이면서도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은 곳”이라며,“파리와 스페인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더커피의 정제된 미니멀리즘을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머그컵과 오리지널 음료를 선보이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며,자세한 소식은 더커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