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인천점, 대규모 키즈전문관 ‘킨더유니버스’ 열어

2025-04-10 IDOPRESS

1000평 공간에 유아동 브랜드 30개 망라

롯데百 인천점 대규모 키즈전문관 ‘킨더유니버스’ 롯데백화점은 10일 인천점 3층에 경기 서부권 백화점 최대 규모 키즈 전문관 ‘킨더유니버스’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자녀를 키우는 가족 고객이 핵심 구매층으로 부상함에 따라 키즈 콘텐츠 강화를 위해 1년 넘게 키즈관을 재단장해 이번에 선보였다.

인천점 킨더유니버스는 3305㎡(1000평) 공간에 유·아동 30개 브랜드를 망라했다. 최초로 유치한 키즈 브랜드도 많다. 브라운브레스의 키즈 라인 ‘브라운브레스키즈’ 매장을 유통사 최초로 유치했다. 유럽풍 디자인의 편안하고 세련된 유아동복으로 인기인 ‘베네베네’ 매장도 경기 서부권 백화점 최초로 입점한다.

글로벌 키즈 브랜드 ‘나이키키즈’의 인천 지역 플래그십 매장과 ‘마리떼키즈’,‘노스페이스키즈’ 매장 등도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6월에는 고객 경험을 강화한 ‘레고 LCS’ 매장도 리뉴얼 오픈한다.

유모차 살균·소독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킨더라운지’ 등 휴게 공간에 룸 형식의 가족 수유실을 신설했다. 킨더유니버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2.2m 높이의 대형 포토존도 선보인다.

키즈콘텐츠를 강화하는 이유는 가족 고객이 핵심 구매층으로 부상했기 때문이다. 인천점 키즈 매출은 롯데백화점 전국 점포 중 5위 안에 포함된다. 인천점 키즈상품 구매 고객 10명 중 9명은 다른 카테고리 상품도 추가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점은 올 연말 해외 패션 브랜드관을 확장하는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고 내년 중 그랜드 오픈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오는 2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킨더유니버스 방석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 10%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