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인기에…신세계 ‘딥티크’, 성수동에 국내 두 번째 매장 오픈

2025-04-18 HaiPress

‘딥티크 성수 부티크’ 외관.[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오는 19일 서울 트렌드의 중심 성수동에 ‘딥티크 성수 부티크’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성수동은 ‘한국의 브루클린’으로 불리며 국내외 젊은 세대가 주목하고 있는 서울의 가장 핫한 지역이다. 글로벌 명품부터 뷰티,패션,식품 등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브랜드들이 몰려들고 있으며,다양한 전시와 공연이 활발하게 열리는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곳이기도 하다.

딥티크 성수 부티크는 동화 ‘잭과 콩나무’에서 영감 받아 꾸며졌다. 멀리서도 한눈에 딥티크 매장임을 알아볼 수 있는 외관은 ‘잭과 콩나무’를 연상시키는 콩줄기 하나가 매장 내부로부터 뻗어 나와 벽을 타고 올라가는 형상을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모자이크 타일 장식이 존재감을 더해준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동화 속 세계로 들어선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매장 중심에는 프랑스 유명 세공 장인이 작업한 거대한 콩나무 장식이 자리잡고 있다. 딥티크의 ‘휘기에’ 캔들 색상을 연상시키는 그린톤의 나무에서 뻗어 나온 가지와 콩깍지들이 천장을 뒤덮은 독특한 연출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콩나무 아래에는 딥티크 향수 컬렉션을 전시한 거대한 목재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다.

부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가죽 백택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엠보싱 서비스와 선물의 품격을 높여줄 실크 페이퍼 랩핑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는 성수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딥티크 인기 향수 샘플 2종을 증정하며,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퍼퓸과 가죽 백택,3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캔들을 추가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딥티크 성수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울 토트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지난해 운영했던 딥티크 팝업을 방문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에 신규 가입했던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캔들을,에스아이빌리지 딥티크 성수 기획전 화면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향수 샘플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딥티크 성수 부티크는 상상력과 놀라움,호기심을 자극하는 전세계 단 하나뿐인 독특한 공간으로 연출했다”며 “성수동만이 가진 특유의 문화적·지역적 특성과 딥티크의 예술적 가치가 만나 탄생한 곳인 만큼 성수동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