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이콘 매치’, 메인매치 6만석 티켓 완판

2025-08-25 HaiPress

전세계 레전드들이 펼치는 실제 축구 경기


9월13~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개최

오는 9월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설적인 축구 스타들이 맞붙는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의 메인 티켓 6만장이 판매를 시작한지 1시간도 안 돼 매진됐다.

25일 넥슨에 따르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진행된 아이콘매치 예매는 21일 선예매분 2만석이 10분만에 다 팔려나간데 이어 22일 진행된 일반 예매분 4만석도 20분만에 완판됐다.

지난해 10월 처음 열린 아이콘매치는 온라인 축구게임 ‘FC온라인’과 ‘FC 모바일’을 테마로 해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창과 방패 콘셉트로 경기를 펼치는 축구 경기다. 올해는 9월13~14일 이틀간 개최된다.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선수들이 방한해 격돌한 지난해 경기는 현장 관람객 6만4000명,라이브 방송 누적 시청자 600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올해 경기에는 FC 스피어 팀에는 잔루이지 부폰,디디에 드로그바,티에리 앙리,호나우지뉴,박지성,실드 유나이티드 팀에는 리오 퍼디난드,카를레스 푸욜,이영표 등이 참전한다.

박정무 넥슨 사업부사장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상상으로만 가능했던 초대형 축구 경기 아이콘매치의 전석 티켓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올해는 더욱 화려한 레전드 선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