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TV 글로벌 1인 미디어들의 한류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방영

2020-09-25 HAIXUNPRESS

- 아세안 1인 미디어들이 2020년 가장 핫한 한류 여행을 떠난다.

(서울, 한국 2020년 9월 23일 HAIXUNPRESS) 한류 콘텐츠로 SNS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1인 미디어 한유라(인도네시아), 애나(Erna Limdaugh, 인도네시아), 하이프래(Hi Prae, 태국), 체리 혜리(Cheri Heri, 베트남)가 아리랑TV <K-wave tour>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2020년 가장 핫한 한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2924443-1.jpg

K- WAVE TOUR의 주제 중 K-방역으로 거리두기 차박을 체험하고 있는 글로벌 1인 미디어 한유라, 애나, 하이프래, 체리혜리

<K-wave tour>는 해외 셀럽들이 한류와 관련된 분야별 아이템을 선정하고 직접 가이드를 맡아 다른 1인 미디어들을 안내하는 신개념 한류 투어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행은 평소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에 한류를 소개하던 글로벌 1인 미디어들이 직접 초이스한 한류 여행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회차별로 1화는 K-방역생활, 2화 K-드라마, 3화는 K-POP이라는 주제로 진행, 2020년 해외에서 가장 열광하는 한류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회 'K-방역생활' 편에서는 출연진이 '케이 갓 챌린지(K-god challenge)'에 참여, 한국 전통 모자 갓을 토대로 제작한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케이 갓(K-god)'을 직접 착용하고 다니며 특별한 한국의 거리두기를 체험해볼 예정이다.

이어서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드라이브 스루를 체험한다. '삼계탕 드라이브스루', '수제 햄버거 드라이브스루' 등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한 상황에서 등장한 한국만의 이색 드라이브스루(Drive-through) 문화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는 코로나19로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은 '차박'을 소개한다. 일몰 명소 순천 와온해변에서 펼쳐지는 셀럽들의 차박을 통해 안전하지만 신나는 한류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2회 'K-드라마' 편에서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한국 드라마를 체험한다. 전라남도 여수에서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통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손예진으로 변신, 전주 한옥마을 일대에서는 한옥을 직접 체험해보며 드라마 <킹덤>의 좀비로 변신한다. 마지막으로 서울 이태원 일대를 누비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배경으로 직접 들어가본다.

3회에서는 세계를 주도하는 'K-POP', 해외 K-POP 팬들이 한국에 오면 가장 하고 싶어하는 K-POP 여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 얼굴 위에 최애 아이돌 느낌을 얹을 수 있다고?! 한류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최애 아이돌로 변신한다. 아이돌로 변신한 출연진은 K-POP을 만드는 성지 SM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한다. 마지막으로 국내외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넘버'를 만나 해외에서 극찬하는 한류 아이돌 칼군무에 도전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외문화홍보원과 아리랑TV에서 기획/제작, 그동안 해외에서 주목받지 못했던 한류 여행지 소개를 통하여 지역 인지도 제고와 함께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 증진을 위해 제작되었다.

2020년 글로벌 1인 미디어들이 펼치는 가장 핫하고 리얼한 한류여행기 <K-wave tour>는 1화 9월 26일 오전 10시, 2화 10월 3일 오전 10시, 3화 10월 10일 오전 10시에 아리랑 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아세안 방송 매체와 함께 글로벌 1인 미디어들의 SNS 및 웹 콘텐츠를 통해서도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서메이신 마케팅:https://easybase.cc

해외 뉴스 발표:https://haixunpr.org/

중국뉴스발표:https://haixunpr.com/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