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태지역 청년 영상예술제 및 한중일 청년 영상대회 공식 명칭 원고모집 공고

최근 몇 년간 온라인 미디어가 쇼트클립 시대에 들어서면서 영상은 “중외를 연결하고 세계와 소통”하는 뉴 매개체로 등장했다. 영상과 그림은 그 직관성/가시화/몰입식의 전시방식으로 사람들의 문화교류에서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분야가 됐다.

월가의 한국 거인-최고의 애널리스트 김명권

월가의 한국 거인-최고의 애널리스트 김명권

김명권은 어릴 때부터 금융 업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아버지의 영향으로 인해 동년배보다 더 일찍 금융 분야에 접하게 되었다.

싱가포르경영대와 홍콩중문대, 학제간 견해 글로벌 포럼 공동 개최

싱가포르경영대학교(약칭SMU)와 홍콩중문대학교(약칭CUHK)는 2023년 6월 23일 CUHK에서 ‘계산사회과학의 새로운 세계: 학제간 통찰력’ 글로벌 포럼을 연합개최하였다. 이번 포럼은 계산사회과학 분야의 관련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며 문제 해결의 경험을 공유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Beijing Film Market | Diverse Highlights! Film List of Marketing Screenings Officially Released

The Marketing Screenings this year caters to both the artistic and commercial aspects and a total of 23 outstanding films have been selected for guests/buyers to be reserved and viewed. The films capture the diverse aspects of life through images and continuously lodge questions on the essence of life, humanity, society and history.

후오비 1억 달러 규모 유동성 펀드 설립 예정

싱가폴 / 2023. 03.10. / 당사(후오비)는 다수의 코인시장 유동성 증가를 목적으로 1억 달러 규모의 유동성 펀드 조성을 선포합니다. 당해 펀드 조성의 목적은 후오비 플랫폼 전반의 유동성 유출을 막기 위함입니다. 당해 펀드 조성을 통해 후오비는 유동성 증대를 통한 역외 다양한 디지털 토큰 및 법정화폐 거래의 활성화에 주력할 것입니다. 당해 펀드 조성의 취지에 따라 후오비 플랫폼 거래 참여자들은 더 쉽게 당해펀드에 투자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아웃도어 캠핑 장비 마르스 플레이어, 한국 시장 론칭 일체형 캠핑 솔루션 아웃도어 기어 The One 선봬… 혁신적인 아웃도어 문화 선도

마르스 플레이어(Mars Players™)가 아웃도어 캠핑 장비 마르스 플레이어 The One을 2월 한국 시장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근래의 여론관심 이슈에 대한 후오비의 입장

최근 들어 후오비와 저스틴 선은 또다시 여론이 주목하는 대상이 되었다. 저스틴 선이 후오비 글로벌 고문위원회 구성원으로 취임한 이후 강한 저력을 갖춘 이 회사는 몇번의 소소한 하이라이트를 기록하였고 여러 번에 걸친 PR 위기를 마주하기도 하였다. 저스틴 선이라는 매우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 경영을 맡게 되면서 후오비는 부흥의 전환점을 맞이하기도 했지만 동시에 여론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암암리 진행되는 중앙화거래소 옥죄기 유저자산 방어전에 나선 후오비

최근 후오비의 구조조정에 관한 루머가 SNS를 뜨겁게 달궜다. 제시한 숫자들이 앞뒤가 맞지 않고 관련측의 입증도 없는 루머들이었지만 유저들의 자산안전에 대한 불안을 유발하기엔 충분했다. 일부 유저들은 현금화 및 자산이전을 시작하였고 이는 2022년 11월 FTX 사태와 유사한 양상이다. 중앙화 거래소를 옥죄려는 움직임은 여전히 존재하며 더욱 거세 졌다. 한때 3대 거래소 중 하나였던 후오비가 어떻게 유저들의 “묻지 마 팔기” 심리를 다독일지에 대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쌍중심' 착지 실크로드 과학 도시 - 유일한 핵심 캐리어 구역

최근 섬서성 '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정치협상회의'가 소집되었다. 2023년 섬서성 정부 사업 보고에 따르면 서안시는 종합성 과학센터와 과학기술혁신센터 건설 허가를 받았다. 이번에 허가를 받은 것은 서안이 베이징, 상하이, 광동, 홍콩, 마카오, 타이완에 이어 네번째로 '쌍중심' 건설 허가를 받은 도시로 서북 지역의 '공백'을 메웠음을 뜻한다.

이전 1 2 3 4 5 6 7 다음 페이지 꼬리

페이지 당 10 개 항목 (페이지 4 / 13) 총 130 개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