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Codie는 만 번 항해하고 상위 100개 커뮤니티가 연결되고 만 명이 합의에 도달합니다.

음악 NFT 거래 플랫폼MusicY, 음악 산업을 ‘암호 시대’로 강력 추진

FaceDAO: 사용자에게 소유권을 돌려주는 WEB 3.0 분산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

2022년 엘프월드, 다크호스 게임피 현상 탄생! 제네시스 장비 사전판매 정식 오픈!!

차세대 인터넷으로도 알려진 메타버스는 2021년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현실 세계를 가상 공간으로 매핑하는 인터넷 관행은 아직 초기 단계다. 일부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체성 감각 및 VR 게임과 같은 현실의 부분적 매핑에 머물러 있습니다.

Top GameFis가 위기를 겪고 있는 동안 전환점은 어디입니까? Elven World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합니다!

GameFi "죽음의 나선"의 딜레마 타파, Murphy의 경제모형에 대한 간략한 분석

올해 Axie Infinity가 폭발한 이후로 게임파이 제품이 시장에 많이 출시되었다.

OAS|미래 메타 유니버스의 제왕, 체인 게임의 진정한 부스팅 엔진

Meta Universe + Chain Games는 현재 매우 급진적인 깊이와 영향력의 시대에 있습니다.인터넷 거물과 블록체인 선도 기업에 의한 Meta Universe의 심층 레이아웃은 Meta Universe + Chain Games의 미래 잠재력을 모든 각도에서 해석했습니다. 업계 내 성과는 더욱 뚜렷하다.자본과 기술이 거의 무한대로 사슬 게임 트랙에 돌진했다.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슬 게임 분야에 투자하고 있고, 새로운 산업 패턴이 시작되고 있다. OAS는 체인 게임의 선두 주자로서 빠르게 눈에 띄었습니다.

첫 우주 류 NFT & Metaverse 체인 게임 'Murphy' 가 곧 출시 된다

젊었던 우리는 별하늘을 바라보기도 했고, 광대하고 끝없는 은하수를 마주하고, 깊은 사색과 환상에 빠지기도 했다. 언젠가 여행하고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메타버스 게임 머피는 BSC에서 가장 빛나는 샛별이 될까.

SF소설 "눈사태"에서 메타버스(Metaverse)라고 불리는 다중접속가상의 세계를 묘사하고 있다. 사용자는 접안렌즈 장비를 통해 메타버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컴퓨터가 그린 가상의 세계에 있다. 그 속에서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센트럴 거리를 누비고 있다.

엘뱅크 거래소 TUBE2 엘뱅크(LBank)상장 예정

Eswap은 현재 DEX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 중인 혁신적인 DEX입니다. Eswap 프로토콜은 Quatro 네트워크의 하위 확장이며 네트워크 내의 다른 프로토콜에 대한 신경 링크입니다. 그것은 ERC20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본 기술로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사용자와 투자자의 요구에 맞게 DeFi 서비스를 채택했습니다. KYC나 등록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으며 교환을 위해 보충할 필요도 없습니다. 간단한 형태의 스마트 계약 실행은 에스왑 거래 과정의 초석이며, 에스왑은 안전한 유동성 프로토콜을 적용하여 플랫폼 내 거래 생태계에 자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사용자들은 어떠한 형태의 등록도 하지 않고 지갑을 통해 직접 쌍으로 된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전 1 2 3 4 다음 페이지 꼬리

페이지 당 10 개 항목 (페이지 2 / 4) 총 39 개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