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가로봇혁신센터가 지난에 설립 산둥산업기술연구원:혁신발전 이끄는 ‘강한 엔진'만들자

2월 8일, 음력설휴가기간이 끝난 이튿날에 산둥신쑹공업소프트웨어연구원의 공정시험센터는 아주 다망하였으며130여명 연구개발공정사들이 긴장하고도 질서있게 기술난제를 돌파하고 있었다. 신쑹로봇 글로벌 소프트웨어 총부로서 이 신형 연구개발기구는 지난에 설립된후 이미 초보적으로 공업 소프트웨어 제어 플랫폼 체계를 구축하였다.

디지털 경제는GDP비중의 절반을 차지할 것이다!

최근 지난시 당위와 시정부는 《지난시 ‘14차 5개년 계획’ 디지털화 고품질 발전 가속화 계획》(이하《계획》으로 약칭)을 인쇄발부하였다. 문건에서는 지난 디지털화발전목표를 제기하였다. 2025년에 이르러 지난시의 디지털화발전수준은 전국의 선두에 서게 되며 디지털경제 핵심산업규모는 8,000억원에 달하고 디지털경제 총규모가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2%에 달하게 되며 국내 디지털 산업화 발전의 핵심구, 산업 디지털화 전환 시범구, 도시 디지털화 건설 선도구로 될것이다.

산둥성 치루 줄기세포 공정 유한회사

경제운행의 미시적차원의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기업은 경제발전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다.산둥성 치루줄기세포 공정유한회사는 제대혈 기초연구, 줄기세포 자체보존과 임상응용을 주요발전방향으로 하는 국가급 첨단기술기업으로서 대건강 전략의 실시에 적극 조력하고 계속 고질적발전을 도모하는 길에서 국가발전전략과 공진하면서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의 전반국면을 위해 복무한다.

BYD Partners with Nuro to Manufacture All-Electric Autonomous Delivery Vehicle

BYD Co., Ltd. announced its partnership with leading autonomous vehicle company Nuro to begin producing the company’s third-generation electric autonomous delivery vehicle.

동물의 세계——크리스마스 이브에 공식적으로 IDO인 Yuan Universe에서 첫 번째 동물 대회 GameFi를 만들기 위해 수백만 개의 에어드롭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중국 지닝시와 관광 협력 확대

대구 수성구가 공자의 고향인 중국 산둥성 지닝시와 관광 협력을 확대한다.

지난은 첫 신에너지자동차 전기교환 시범도시로 선정되었으며GEELY, BYD, BAIC MOTOR, NIO은 이미 지난 고신기술개발구에 정착

일전, 공업정보화부는 신에너지 자동차 전기교환 모드 응용 시범사업을 가동하기로 결정하고 베이징, 지난 등 11개 도시를 이번 시범범위에 포함시켰다.

BlueArk 설립자 연조초의 인터뷰 :블루오션에서 희망을 가득 실은 방주를 운전하다.

2021 년은 "메타우주"세계 외에도 NFT의 "원년"인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Twitter 창업자는 트윗 한 개에 290만 달러, Uniswap는 양말 한 켤레에 16만 달러, 콜라주 한 켤레에 6900만 달러를 팔았다.국내 시장도 마찬가지로 폭발적이다. 먼저 요명이 한정판 와인 NFT 컬렉션을 출시한 후 NFT 중국 예술품 거래 플랫폼에서 독점적으로 합작한 암호화 예술가'짠고기 중하류'작품'울음'이 200만원의 가격으로 거래되어 국내 거래 플랫폼 NFT 작품의 최고 거래가를 기록했다.모든 것은 NFT 거래 플랫폼의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알수 있다.

BYD ADL Enviro400EV Double Deck Electric Bus Fleet Used as VIP Transportation for World Leaders at COP26

BYD ADL Enviro400EV electric buses provide zero-emissions transportation for world leaders at COP26.

NANO 2가 당신을 기다린다! VOOPOO DRAG NANO 2 출시!

10월 18일, VOOPOO사는 새로운 DRAG NANO 2 제품의 해외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2년의 세월을 거쳐,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3단 기어의 출력, 탑 액상 필링 등과 같은 여러 고급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NANO 2는 가치와 기능면에서 더블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전 5 6 7 8 9 10 11 다음 페이지 꼬리

페이지 당 10 개 항목 (페이지 8 / 15) 총 141 개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