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ANO 2가 당신을 기다린다! VOOPOO DRAG NANO 2 출시!

10월 18일, VOOPOO사는 새로운 DRAG NANO 2 제품의 해외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2년의 세월을 거쳐,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3단 기어의 출력, 탑 액상 필링 등과 같은 여러 고급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NANO 2는 가치와 기능면에서 더블 업그레이드되었다.

2021 중국 공자 문화제 열려

중국 춘추전국 시대 위대한 사상가인 공자의 사상은 2천 년 가까운 세월 동안 중국은 물론 여러 아시아 왕조의 국가 이념으로 자리 잡았으며 아직까지도 우리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중국은 동서고금을 망라하여 최고의 사상가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는 공자를 기리기 위하여 매년 공자의 고향인 산둥성 취푸 (曲阜) 지닝(济宁)에서 ‘공자 문화제’를 개최하고 있다.

무료 넷플릭스 ?저렴 넷플릭스? 저렴하고 안전하게 오징어 게임 볼수있는 방법

뜨거운 "오징어 열품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구독자 들이 갑자기 늘었다. 이을 이어 국내에서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가 사람들의 시선에 뛰었다.

PERERAN 브랜드가 만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PERERAN 브랜드가 만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중한시범구 중한도시관 개관식 및 중한 경제무역 좌담회 9월 23일 개최

막 떠오르는 태양처럼 바야흐로 힘차게 발전하고 있.중한(장춘)국제협력시범구가 1년 걸쳐 건설한 중한도시관은 9월23일에 중한도시관 개관식 및 중한 경제무역 상담회을 개최하였다.개관식에는 대한민국 주선양총영사관 총영사 최두석,대한민국 주중 한국대사관 참사관 김상광,우만수, 한국 귀빈, 길림성·장춘시 관계부서, 은행 대표, 기업 대표 등 4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일이대수 풍생수기 중한도시관은 9월24일에 성대개관

나비 형상으로 된 중한도시관은 곧 대중의 주목하에 성대하게 오픈할 예정이다.

BYD Launches e-Platform 3.0 with the New Concept Car Ocean-X Unveiled

On September 8, BYD officially launched the e-platform 3.0 for pure electric vehicles.

망고 과일이 품은 역사 이야기

지난 6월 초 식약처에서는 대만산 수입 과일 애플망고에서 잔류농약 트리플록시스트로빈이 기준 적용 수치 (0.01mg/kg)의 3배인 (0.03 mg/kg)이 검출되어 판매 중단과 회수 조치를 시행하였다.

티엔스 그룹, 미래 대규모 보건산업 글로벌 참여 기업으로 거듭나다

리진위안 티엔스그룹 회장이 중국 톈진시에서 열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일대일로 건강산업 발전 포럼”에서 자랑스럽게 발표했듯이 티엔스 그룹은 미래 거대 보건 산업의 주요 글로벌 참여 기업 중 하나가 될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 시상대 역사상 처음 재활용품으로 제작

- ‘2011년 동일본 대지진’ 이재민 임시주택의 알루미늄 폐기물 활용하여 70여종 제작 –

이전 6 7 8 9 10 11 12 다음 페이지 꼬리

페이지 당 10 개 항목 (페이지 9 / 15) 총 142 개 항목